히든싱어5 다운로드
히든싱어(한국어: 히든싱어; RR: 신거 히데운은 JTBC에서 방송되는 한국의 버라이어티 TV 프로그램이다. 역학은 유명한 가수와 가수의 여러 가장입니다. 각 사람은 네 라운드에 대한 블라인드 뒤에 노래의 한 측정을 노래. 첫 번째 세 라운드에서, 100 명의 청중은 실제 가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에 투표, 가장 많은 표를 가진 사람은 제거됩니다. 최종 라운드에서, 관객은 그들이 진짜 가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에 투표, 가장 많은 표를 가진 사람은 에피소드를 이길 것이다. [1] 이 프로그램은 전현무가 진행한다. [2]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중 한 명인 `내셔널 디바` 이선희가 `To J`, `운명` 등으로 무대를 가열한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반의 음반 보유자인 싱어송라이터 김건모는 `서울의 달`, `변명`을 부를 예정이다. 이 에피소드는 한국의 전설적인 포크 록 기타리스트이자 가수인 김광석과 그의 노래 `As Dust`, `약 30`을 선보인다.
살아있는 전설이자 한국에서 몇 안 되는 인종 음악가 중 한 명인 인순이는 “거위꿈”, “나의 친구”, “아버지” 등을 도전자들과 함께 노래한다. K팝 베테랑이자 전설적인 발라더 이문세가 `광화문 러브송`, `선셋 글로우` 등을 부추기며 다섯 명의 사칭을 맡았다. 음반 레이블 MYSTIC의 창립자이자 프로듀서인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은 `본능적으로`라는 곡으로 경쟁자들과 마주한다. 팝 스타와 가장은 청중이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실제 가수를 결정하려고으로 마지막 서 있는 것으로 직면. 라이브 공연의 대가이자 `콘서트의 신`인 이승환은 `천일`, `사랑은 어때`라는 곡으로 관중들을 열광시한다. 한국의 전설적인 로커이자 발라더많은 임재범이 자신의 노래 `사랑보다 더 깊은 흉터`, `고백`, `급증` 등을 경쟁자들과 함께 부른다. 아래 등급에서 가장 높은 평점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쇼의 최저 평점은 매년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발라드의 왕자` 조성모와 그의 노래 `알고 있는 가시다`, `천국으로`, `너의 영혼을 위하여` 등이 출연한다. 2018년 6월 10일 `컴백 스페셜` 에피소드를 방영하며 4번째 시즌이 끝난 후 약 3년의 공백을 메웠다.
2018년 6월 17일부터 일반 에피소드가 방영됩니다. [3] 이 에피소드는 한국의 전설적인 실험적인 록 뮤지션 신해철의 라이브 공연을 음성으로 편집한 것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재능 있는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안녕하세요 안녕`, `I Miss You` 등을 도전자들과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창립자인 K팝 아이콘 박진영이 `제발 날 떠나지 마라`, `꿀`, `비하인드 유` 등을 외치며 관객들의 열광을 모으고 있다. 참고: 이 프로그램은 케이블 채널/유료 TV에서 방영되며, 일반적으로 공중파 TV/공영 방송사(KBS, SBS, MBC, EBS)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R&B 디바 박정현, 일명 레나 박, 다섯 명의 도전자들은 그녀의 노래를 “편지를 쓰겠다”, “내 날”, “꿈속에서” 등을 부른다. 한국의 `여동생`이라는 별명을 가진 유명 뮤지션이자 배우인 아우는 `부`, `굿 데이`, `너와 나` 등을 노래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뮤지션이자 배우 인 임창정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다시`, `소주의 한 장면` 등을 함께 부으면서 힘든 상대와 마주한다. 발라드로 유명한 김연우는 `보컬의 워킹 교과서`로 도전자들과 함께 `이별 택시`, `나 처럼`을 부린다. 독특한 음색과 사회적인 메시지로 유명한 뮤지션 인 리 주크는 “행운”, “거짓말 거짓말”등을 상대방과 대결한다. 한국 음악의 고전으로 꼽히는 `맨발 디바` 이은미는 `나는 연인이 있다`, `곡`을 가장하는 가수들과 함께 부른다. `발라드의 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신승훈은 `믿고 있다`, `내 기억에 남는 미소`, `보이지 않는 사랑` 등 다섯 명의 사칭자들을 상대한다.